투자자 플랫폼 수수료 적용 안내
2018.12.21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디에셋펀드는 플랫폼 오픈 이후 지금까지 고객님께 보다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서비스 차원에서 플랫폼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P2P투자자분들의 입장에서는 안전한 담보물 관리, 투자원금 및 이자의 회수와 같은 투자상품에 대한 안정성의 보장에 대한 믿음이 훨씬 크다는 점을 인식하게 되었고,이에 당사에서는 현재 시행되고 있는 담보물의 관리, 투자상품의 안정성 확보, 재무적으로 안정된 구조의 회사 기반마련, 자체플랫폼 시스템 보안 및 개선 등의 활동을 위하여,일시적으로는 고객님의 투자수익의 감소가 있을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안전한 투자환경 조성을 위한 여건을 마련하는 것이 고객님들에게 훨씬 큰 혜택으로 돌아갈 것으로믿고 투자자 수수료를 반영하는 것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이로써 회사의 책임경영의 모습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연체발생시점부터는 일체의 플랫폼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2018년 10월 24일 이용약관 변경공지 상의 내용을 토대로 2019년 1월 1일 이후 출시 상품부터 플랫폼 수수료를 반영하기로 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여 드리오니 투자에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투자 서비스 이용수수료 -

대출 원금(이자) 상환 시 투자금액의 연1.2%(일할계산)

 

ex)

1. 매월 이자 상환시 : 1개월분에 해당하는 플랫폼수수료 차감 후 상환

2. 3개월 선취이자 상환시 : 3개월분에 해당하는 플랫폼수수료 차감 후 상환